GDNtv!

GDN NEWS

상담 및 문의

02-703-0279

상담시간 : 09:00~18:00

GDN NEWS

게시글 검색
“학술대회 장소가 없다" 발등에 불 떨어진 학회 및 단체들 희소식
김미연기자 조회수:33 183.99.212.238
2021-09-28 20:12:32

[GDN뉴스 사회=김미연기자]나아질거 같던 코로나가 델타변이가 퍼지면서 서울·수도권은 거리두기 4단계까지 격상되는 상황이 되었다.

빠르게 코로나 백신이 수급되어 많은 분들이 접종할 수 있는 날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면서  하이브리드로 진행되었던 행사들이 온라인 전향을 원하시는 라이언트 분과 학회 및 단체장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특히 유튜브로만 진행하려던 행사였는데, 현장에 모이는 인원을 줄이기 위해 유튜브와 줌(ZOOM) 플렛폼 동시 운영으로 변경하시는 추세이다.

국악신문 영상사업단 GDNtv 스튜디오

국악신문 영상사업단 GDNtv(www.gdntv.co.kr)에서는 자체 스튜디오에서 고 품격 LED로 진행을 하며 또한  유튜브와 줌(ZOOM) 플렛폼 동시 운영은 경험이 풍부하여 최고의 만족도를 얻을 실 것이며 또한 음향적인 부분에서 최고의 장비로 만나 보실 수 있으며 또한 여러 명이 돌려가며 사용하는 마이크가 아니 개인 단독 사용하는 마이크와 마이크대가 별도로 구비 되어 있습니다.

줌(ZOOM)에 접속하신 발표자 / 토론자 분들의 목소리도 현장과 유튜브에서 들을 수 있도록 모니터TV와 모니터스피커를 세팅 하였다.

국악신문 영상사업단에서는 비대면 행사 / 포럼 / 세미나 / 심포지엄 / 강연 / 공연 등 다양한 행사 경험과 전문화 된 인력, 시스템, 장비를 통하여 모든 플렛폼(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줌, 웨비나, 팀즈 등)을 이용하여 클라이언트가 만족할 수 있는 구성을 구축해드린다고 관계자는 전 했다.

문의 : 010-3016-0886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