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tv!

GDN NEWS

상담 및 문의

02-703-0279

상담시간 : 09:00~18:00

GDN NEWS

게시글 검색
[국악디지털신문] 복지TV vs (주)미디어 아라리 GDNtv 업무협약식
GDNtv 조회수:141 183.100.119.176
2021-07-07 20:02:26

[국악디지털신문=김미연기자] 복지TV(사장 김선우)와 (주)미디어 아라리 GDNtv(대표이사 김태민)가 7월6일(화) 오후 2시 복지TV 본사 1층 스튜디오에서 문화교류와 전통문화콘텐츠 창달을 위한 업무협약식(MOU)을 가졌다.

 

왼쪽 복지TV사장 김선우 오른쪽 GDNtv사장 김태민

협약의 주 내용은 ▲장애인 국악 교육 ▲장애인 국악 경연대회 ▲실버국악경연대회 공동 개최▲향기가 있는 음악 ‘사인사색(四人四色)’ 및 전통문화예술인 토크 쇼, 톡톡 튀는 ‘산조(酸操)’ ▲장애인들의 문화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한 교육과정의 개발 및 운영 등이다.

 

복지TV 김선우 사장은 “코로나19로 더욱 침체된 국악계에 새로운 활력소를 충전시켜드리기 위해 미력하나마 보탬이 되고자 협약을 하였고, 국악에 재능있는 장애인들을 발굴하는 프로그램 및 대회를 진행하고, 기존 틀에서 벗어나 모든 시청자들이 국악에 쉽게 접근하여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국악토크쇼를 9월초부터 방송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태민 대표이사는 예술성이 뛰어난 장애인 인재를 발굴하여 뛰어난 문화예술인으로 육성, 국제적인 문화예술교류를 도모하고 장애인에 대한 문화예술사업을 조성하여 장애인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장애인들이 전통문화예술을 함께 계승발전을 할수 있도록, 현실 사회에서 전통문화예술활동에 위축되지 않고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전통문화예술복지를 형성시키겠다고 의욕을 밝혔다.

전미선 김선우 김태민 김갑식

김선우 사장과 김태민 대표는 “양 기관이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상호 협조하여 장애인 문화예술의 진흥 및 창달과 국민의 문화 향유권 증진에 기여하도록 적극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다각적인 실무 논의를 통해 양 기관 협력 사업을 지속 발굴하고 구체적 협력 방안을 협의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복지TV는 채널번호 KT올레TV ch.219, LG ch.255, SK ch.293, SkyLife ch.188, CMB ch.144,166, 지역유선방송 ch.99에서 시청할 수 있다.

 

국악과 나라를 살리는 국악디지털신문 김미연기자 gugakpeople@gugakpeople.com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