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tv!

예능/스포츠

상담 및 문의

02-703-0279

상담시간 : 09:00~18:00

예능/스포츠

게시글 검색
㈜미디어 아라리 ‘향기가 있는 음악 사인사색(四人四色)’_9월 3일(금) 오후 10시 복지TV 첫 방송
GDNtv 조회수:54 223.38.28.123
2021-07-04 07:56:02

‘향기가 있는 음악 사인사색(四人四色)’이 다가오는 가을 우리 전통문화예술계와 예술마니아층에 ‘깜짝 선물’이 될 것이다.
 
‘향기가 있는 음악 사인사색’은 각 분야의 전통문화예술인들이 바라보는 '연결'과 '잇는다'라는 의미가 무엇인지, 즉 계승 발전이란 어떤 것인지 참뜻을 알게 하는 안성맞춤의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기존 프로그램 방식이 아닌 톡톡 튀는 방송을 만들기 위해, 각 분야 전문가들이 6개월간 여러 가지 제목으로 구성했다.
 
온누리 통통통이란?
소리통 웃음통 소식통 통통통 튀는 진행자들의 입담과 재담으로 구성하였으나 기나긴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취재는 불가능하다는 결론을 내리고 비대면 녹화방식으로 ‘향기가 있는 음악 사인사색’으로 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
 
방송제작을 하는 주식회사 미디어 아라리 김태민 대표이사는 2015년 3월 1일 KT 올레TV ch.886을 문화독립선언과 함께 민간자본으로 GDN전통예술TV를 개국하였다. ‘낙원풍류’ 진행은 개그맨 고혜성 김주원 강일구 세 명의 재담꾼들이 맡았고, ‘얼술락’은 전혜옥 이예림 김성은 국악계 ‘요정’들이, ‘성수청사람들’은 아역배우 출신 이문향 김주원 김단아가 진행하였다. 그 밖에도 많은 작품들이 있다. 2018년까지 왕성한 방송제작을 하였으나 경제적 부담으로 잠시 중단하고 국악디지털신문 및 국악예술세계를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펴내는 등 국악언론의 지평을 계속 넓혀 왔다.
 
현재 국악예술세계는 종이신문 올 컬러 아트지 16p로 발간, 통권 39호까지 제작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한 오프라인 국악매체이다.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은 꼭 지켜야 한다는 사명감 하나로 지금까지 결호 한 번 없이 전통문화예술 발전에 매진하였다.
 
우리 곁에 손바닥TV가 대세이고 종편이 대세인 시대가 시대인 만큼 주식회사 미디어 아라리가 다시 지혜와 힘을 모아 야심차게 준비 해 온 프로그램 ‘WBC 복지TV’ 가을 개편으로 전통문화예술인들의 향연이 새롭게 펼쳐질 것이다.
 
‘향기가 있는 음악 사인사색’은 총 4편으로 나누어 제작된다. 첫째 주 방송은 톡톡 튀는 토크 쇼 형태로 진행되며 둘째 주는 젊은 전통문화예술인들을 위한 프로그램, 셋째 주는 차세대 명인명창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며 마지막 주는 국악가요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당분간은 자리매김을 하기 위해 순서가 바뀌는 일이 생길 수도 있다.
 
주식회사 미디어 아라리 관계자는 전통문화예술계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약간의 오차가 생길 수도 있다고 말했다.
 
특히 첫째 주 토크쇼가 잘 진행되면 별도 제작도 준비중이다. 제목은 산조이다,
톡톡 튀는 산조 – 초산 산(酸), 잡을 조(操) - 즉 ‘상큼함을 잡는다’라는 의미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향기가 있는 음악 사인사색’ 그리고 ‘톡톡 튀는 산조’ 진행자는 아직 선정을 하지 않은 상태이며 공개 오디션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있다.
 
‘향기가 있는 음악 사인사색’ 첫 방송은 9월3일 금요일 오후 10시이며 각 케이블 마다 채널이 다르다.
KT올레TV ch.219, LG ch.255, SK ch.293, SkyLife ch.188, CMB ch.144,166, 지역유선방송 ch.99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www.gdntv.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 010-3016-0886

댓글[0]

열기 닫기